[라이선스 특집] 스포츠 용품부터 여성용까지 분야 확장
리가르데르 액티브 엔터프라이즈

발행 2023년 11월 2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사진=엘르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라가르데르 액티브 엔터프라이즈(대표 콘스탄스 벤끄)의 프랑스 패션 ‘엘르’가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분야 파트너사를 확보한데 이어 신시장 확장에 나선다.

 

30년 전 국내 진출한 ‘엘르’는 현재 36개 라이선스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카테고리인 패션, 뷰티 분야 파트너사를 이미 모두 확보했고, 20~30년 차 장기 파트너사도 상당수다.

 

올해 신시장으로 부상하거나 새로 형성되는 카테고리의 신규 계약을 체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스포츠와 여성 용품 분야의 신규 계약이 눈에 띈다. 스포츠 용품에 투월드, 여성용품은 웨트러스트, 라켓은 아주스포츠와 신규 계약을 체결했다.

 

이밖에 F&B 콜라보레이션, 건강식품인 콜라겐, 여성 전용 아이템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파트너사는 더 늘어날 전망이다.

 

기존 주요 거래처들은 외형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유닉유니온의 ‘엘르 슈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경쟁력 있는 가격, 유통 채널 다각화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씨피엘피의 ‘엘르’ 여성복은 다양한 스타일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중이다. 이외 태석광학의 아이웨어는 젊은층을 겨냥한 스타일 제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라이선스 특집 바로가기>
    PC       /       m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