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네파, 주니어 ‘아이템아이’ 런칭

발행 2024년 02월 26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아이엠아이

 

10~14세 프리틴 타깃

단독 매장 운영도 염두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네파(대표 이선효)가 주니어 의류 브랜드 ‘아이엠아이(IAMI)’를 런칭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네파 키즈 사업을 전개하면서 새로움과 차별화에 대한 프리틴 세대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아동복 시장의 새로운 소비 주체로 떠오르고 있는 10~14세를 주요 타깃으로 한다”고 밝혔다.

 

‘아이템아이’는 ‘나는 곧 나의 뮤즈(I am own my muse)’를 슬로건으로 주체적인 나 자신을 보여주고 싶은 10대들을 위한 스트리트 감성의 라이프스타일 캐주얼이다.

 

스포티한 무드의 데님 재킷, 팬츠, 맨투맨, 레이어드 크롭티 등 의류부터 호보백, 백팩 등 액세서리까지 구성했으며,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걸리쉬 스트릿 룩’을 제안한다.

 

유통은 ‘네파 키즈’ 주요 오프라인 매장 내 숍인숍 전개와 함께 ‘무신사’와 네파 공식 온라인몰 ‘엔플러스(Nplus)’ 등을 통해 판매한다. 향후 단독 매장 운영도 염두에 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