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럭셔리하게’...百 골프웨어 키우기 올인

발행 2021년 06월 07 17:53:08일

박시형 기자 , pshphoto@apparelnews.co.kr

 

골프웨어가 유통가에서 명품에 버금가는 대접을 받고 있다. 지난 6월 1일 리뉴얼 오픈한 롯데 본점 6층 골프웨어 조닝은 종전보다 30% 이상 늘어난 1400㎡(420여 평) 규모에, 지포어, 마크앤로나, 세인트앤드류스, 제이린드버그, 어메이징크리, 페어라이어, 어뉴골프 등 새 얼굴 7개가 추가됐다. 모두 하이엔드 골프웨어로, 젊은층 사이 인기가 높은 브랜드들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록보기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