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韓·中 2관왕 수상

발행 2022년 01월 1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중국부문을 수상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브랜드명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가 저우위보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젝시믹스' 한·중 애슬레저룩 부문’ 1, 대상 수상

올해 카테고리 확장, 중국 상해 법인 설립 등 입지 굳힌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국내와 중국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브랜드별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기초자료 조사를 바탕으로 후보를 확정하고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심의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특히,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을 통해 중국 현지에서도 동시에 소비자 조사가 진행된다.

 

젝시믹스는 1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국내와 중국 애슬레저룩 부문대상을 수상했다.

 

젝시믹스는 개인의 운동습관과 강도에 맞춘 기능성 레깅스를 비롯한 애슬레저 웨어와 유니섹스 캐주얼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이고 있다.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연 매출 1,000억원 이상의 메가브랜드로 성장했으며, 해외시장 진출에도 노력해 현재 16개국에서 K-패션을 알리고 있다.

 

중국에서는 2020년 말 유명 커머스 플랫폼 기업 천마(티엔마) 스포츠와 해외 총판 및 수출 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현지 시장에 진출했다. 천마 스포츠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럭키 리프'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징동닷컴' 등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들에게도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젝시믹스는 중국 온라인 판매채널을 통해 현지인들의 수요와 시장 확대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했으며, 올 상반기 중국 상해에 법인을 설립할 계획이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올해 젝시믹스는 애슬레저 웨어뿐만 아니라 골프웨어와 이너웨어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해,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