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라이어, 23 SS 공개 “새로운 변주의 시작”

발행 2022년 08월 04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23 SS 페어라이어 컬렉션
23 SS 페어라이어 컬렉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럭셔리 클래식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내년 S/S시즌 새로운 컨셉과 방향성을 제시하며 한층 대중적인 브랜드로 도약한다.


전개사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현, 윤지나)는 8월 4일 ‘페어라이어’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23 SS 페어라이어 컨벤션’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공개했다.


가장 주목되는 점은 ‘페어라이어’의 강점인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움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보다 다양한 컬러감과 소재의 사용, 아이템의 변주를 통해 스타일의 다양성을 강화했다는 점이다. 남성 라인도 한층 보강됐다.


이를 통해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폭 넓은 고객층을 흡수하고자 한다. 배소현 ‘페어라이어’ 상품본부 상무는 “페어라이어는 독창적인 컨셉과 무드로 확고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이는 유지하면서 소재, 컬러감 등 스타일 변주를 통해 고객층을 확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봄 컬렉션은 기존 ‘페어라이어’ 특유의 부드러운 파스텔 톤 컬러 위에 그린 컬러와 부담스럽지 않은 플라워 모티브를 사용한 ‘가든(Garden)’ 컬렉션과 사랑스러운 무드의 ‘발렌타인 에디션’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여름은 청량감 있는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한 ‘제트-세트(Jet-set)’ 캡슐 컬렉션을 통해 보다 스포티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여기에 ‘페어라이어’ 특유의 시그니처 라인은 심볼 패턴 편직으로 한층 강화됐으며, 일상 라이프스타일웨어로 활용 가능한 ‘콤피’ 시리즈는 모델수를 늘려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레이어드 아이템을 강화해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23 S/S 컬렉션의 주요 키워드인 ‘프리시어스 에코(PRESIOUS ECO)’도 주목된다. 


최근 중요한 가치로 부각되고 있는 ‘친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강조한다. 고기능성 헬스 케어 소재 등 친환경 원단을 다양하게 적용했으며, 릴렉스한 핏감과 자연친화적 컬러감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