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21년 09월 13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사진제공=휠라 |
츄잉백팩 등 다양한 제품에 캔디바 고유 모티브 반영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휠라(FILA)'는 빙그레 대표 아이스크림 ‘캔디바’와 협업, ‘휠라 X 빙그레 캔디바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
제품은 가을 신학기에 맞춰 ‘츄잉백팩’을 필두로 크로스백, 양말, 모자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캔디바 고유의 파스텔블루 컬러와 캔디바 형태의 와펜, 참 장식 등이 특징이다.
대표 아이템 ‘빙그레 캔디바X츄잉백팩’은 캔디바 상징 컬러와 콜라보 전용 로고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디자인은 물론 노트북 전용 공간을 비롯한 16개의 내·외부 수납공간을 갖춰 실용적이다. 가방 어깨 끈에 참 장식이나 인형 등 개성을 표현하기에 좋은 아이템을 부착할 수 있도록 D링 디테일을 추가했다. 가방 무게는 780g 가량으로 가벼워 어깨에 부담을 줄였다.
‘빙그레 캔디바X데이원 메신저백’는 캔디바의 우윳빛 컬러에 파스텔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했다. 역시 캔디바 모양 참 장식을 부착했으며, 가방 전면 메시 망에 세로로 반영된 휠라 빅 리니어 로고가 적용됐다. A4사이즈 파일이나 문서를 수납하기에도 넉넉한 사이즈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국 휠라 주요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