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여름 인기상품 톱12
이른 무더위에 반팔 티셔츠 인기

발행 2019년 06월 07일

정혜인사진기자 , jhiphoto@apparelnews.co.kr

무신사 여름 인기상품 톱12


이른 무더위에 반팔 티셔츠 인기

 

티셔츠 페스티벌 영향

 

5월 초부터 낮 기온이 25도를 넘는 날이 잦아지면서 무신사 스토어에도 여름 상품들이 상위 랭킹을 차지했다.


한 달 간 진행된 무신사만의 여름 준비 축제 ‘티셔츠 페스티벌’의 영향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반소매 티셔츠가 대부분 상위권에 올랐다.


여름 휴가를 당장 떠나고 싶게 하는 ‘커버낫’ 서퍼맨 티셔츠 화이트 컬러는 2위, 네이비 컬러도 9위로 활약하며 저력을 보여줬다.


올해 다양한 로고 디자인으로 새로운 시즌을 준비한 ‘디스이즈네버댓’의 INTL 로고 티셔츠가 그 뒤를 이어 3위를 차지했고, ‘휠라’도 폰트를 활용해 레트로 무드를 완성한 세리프 로고 루즈 핏 반팔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빅로고 트렌드와 함께 로고 티셔츠의 인기가 올해도 뜨겁다. ‘엘엠씨(LMC)’ 얼스 로고 티셔츠는 아이덴티티를 분명히 보여주는 디자인으로 로고 성애자들의 마음을 흔들며 12위를 차지했으며, ‘리(LEE)’의 로고 반팔 티셔츠 역시 상승 곡선을 제대로 탔다. 합리적인 패키지 아이템으로 6위에 올랐다.


특히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찾아온 더위 덕에 세트 상품으로 출시한 ‘그루브라임’의 베이직 하프 팬츠가 무신사 5월 랭킹 1위로 단박에 진입했다.


패키지 구성으로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 기획전을 실시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의 유틸리티 쇼츠 또한 깔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히 사랑 받으며 7위에 이름을 올렸다. ‘피스워커’의 데님 팬츠는 더위와 상관없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계절 내내 데일리로 신기 좋은 스니커즈, ‘반스’ 어센틱은 여름 시즌 이후에도 인기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