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스포츠 용품 ‘윌슨’ 홈쇼핑 대박 행진
오프라인 진출도 착수

발행 2016년 11월 10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폭스코리아(대표 오진환)가 전개하는 세계 3대 스포츠 용품 ‘윌슨’이 홈쇼핑에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 회사는 현재‘윌슨’의류를 홈쇼핑에서 전개하고 있는데 지난 여름 시즌부터 완판 행렬을 지속하고 있다.


여름 시즌 티셔츠 및 바람막이 등 총 3만 세트를 소진했고, 가을시즌에는 스테디셀러인 ‘네오몬스터 스타디움 3종’ 2만장을 완판했다. 또 겨울 시즌 타디움 헤비다운, 퍼플리스 재킷 2종 세트 역시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 7일 CJ오쇼핑을 통해 2차 판매에 돌입했으며 이달 말이나 내달 초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회사는 오프라인 매장 확대도 적극 검토 중이다. 현재 ‘윌슨’의 오프라인 매장은 스포츠 용품 취급점을 중심으로 전개되고 있다.


수원 하나로마트 내 내셔널 자전거 의류 ‘폭스’와 복합 구성한 매장도 보유하고 있는데 대형마트와 연계한 오프라인 진출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