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04.27(목) [광고·문의]
lesmore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바쏘옴므’ 온라인 마케팅 강화

SG세계물산
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이 남성복 ‘바쏘옴므’의 SNS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시즌 브랜드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배우 지수의 인터뷰 동영상과 화보를 공식 SNS 계정에 노출하고 폭 넓은 생활 정보를 온라인 매거진 형태로 제공한다.

단순히 브랜드 홍보?마케팅에 그치지 않고 매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주제를 선정해 포스팅 하기로 한 것. 시즌 컬렉션을 활용한 스타일링도 다뤄진다.

또 실시간 리뷰로 고객과의 소통 기능도 확대하기로 했다.

동시에 기프트 응모 이벤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하는 고객 참여 마케팅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 같은 시도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사용이 활발한 젊은 남성층을 새로운 고객으로 흡수하기 위해서다. 

이 회사 김은아 팀장은 “브랜드를 경험하지 못했던 사회 초년생을 비롯해 잠재적 고객층이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 타깃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바쏘옴므]



 ■ 키워드 1 : 바쏘옴므
  • 男 포멀 슈트 대신 ‘셋업슈트’...대박 조짐
    셋업슈트를 올해 총 3천착을 출시하기로 한 가운데 봄보다 여름철 상품을 늘렸다. 그 중 상당수가 재킷과 반바지로 상품을 구성했고 원단의 두께감도 얇게 만들었다. SG세계물산도 남성복 ‘바쏘옴므’의 총 1만3천착의 셋업슈트를 출시하고 그 중 여름철 상품을 60%로...
  • 바쏘옴므, 전속모델 지수 효과 톡톡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이 남성복 ‘바쏘옴므’의 이번 시즌 전속모델 지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지수가 주연으로 출연중인 JTBC 금토 드라마 ‘힘쎈 여자 도봉순’의 시청률 상승에 반사이익을 얻고 있는 것이다. 드라마 방송 이후 매장에서 지수가 착장한 상품...
  • 하프클럽, 신입생과 신입사원을 위한 코디 기획전
    동안 카테고리별 ‘90% 세일 특가’ 상품도 구성했다. 베스트 상품 카테고리에서는 헤지스 덕다운 야상점퍼를 14만9,000원에 판매하고, 바쏘옴므의 니트와 셔츠 등 남성복은 1만원대, 쎄서미스트릿 남녀 겨울 골프웨어 60종은 2만원대, 무크 남성화 14종은 4만원대부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남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ACCESS
bluemountain
cre.ma
  ~
에이랜드-
네파
닥스
휠라1
언더아머
밀레6
스파이더5
루이까스텔16
솔브
듀엘
아가방
팬콧6
데상트6
스파오
유니클로
솔리드옴므5
꼬망스
뉴발란스8
블랙야크
7
지센
7
플랫폼1
블랙앤화이트22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