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01.23(월) [광고·문의]
CBME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바쏘옴므’ 온라인 마케팅 강화

SG세계물산
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이 남성복 ‘바쏘옴므’의 SNS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시즌 브랜드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배우 지수의 인터뷰 동영상과 화보를 공식 SNS 계정에 노출하고 폭 넓은 생활 정보를 온라인 매거진 형태로 제공한다.

단순히 브랜드 홍보?마케팅에 그치지 않고 매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주제를 선정해 포스팅 하기로 한 것. 시즌 컬렉션을 활용한 스타일링도 다뤄진다.

또 실시간 리뷰로 고객과의 소통 기능도 확대하기로 했다.

동시에 기프트 응모 이벤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하는 고객 참여 마케팅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 같은 시도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사용이 활발한 젊은 남성층을 새로운 고객으로 흡수하기 위해서다. 

이 회사 김은아 팀장은 “브랜드를 경험하지 못했던 사회 초년생을 비롯해 잠재적 고객층이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 타깃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바쏘옴므]



 ■ 키워드 1 : 바쏘옴므
  • SG세계물산, 바쏘옴므 전속모델 지수 화보 공개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이 이번 시즌 남성복 ‘바쏘옴므’의 전속 모델로 배우 지수를 선정, 새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지수의 블루종 점퍼와 써커 린넨 팬츠의 캐주얼과 모던한 포멀룩을 담아냈다. 미공개 화보와 촬영장에서 찍은 셀카 사진 등은...
  • 마리오아울렛 신년맞이 겨울패션 대축제
    14만원대부터 판매하고, 밀레의 플리스 재킷과 다운점퍼를 최대 70% 할인해 각각 2만원대와 8만원대부터 제공한다. 남성 브랜드에서는 바쏘옴므의 정장과 코트가 각각 9만원대부터, 워모의 코트와 점퍼가 각각 7만원대와 15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여성 브랜드에서도...
  • SG세계물산, 종합관 추진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이 대형 쇼핑몰과 아울렛에 신사복 ‘바쏘’와 캐릭터캐주얼 ‘바쏘옴므’의 종합매장 오픈을 추진한다. 롯데 등 메이저 유통의 아울렛 점포가 확대 되면서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넓은 영업 면적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이다. 각 브랜드의...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남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LA MODA ITALIANA
  ~
언더아머-
5
코오롱스포츠
밀레-
파크랜드
엘레강스스포츠10
데상트2
유니클로1
아가방
루이까스텔4
블랙야크
타임
그린조이
오가닉맘
타미힐피거
지오지아
팬콧
마모트
노티카
지오다노11
나이키
시스템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