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09.23(토)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바쏘옴므’ 온라인 마케팅 강화

SG세계물산
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이 남성복 ‘바쏘옴므’의 SNS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시즌 브랜드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배우 지수의 인터뷰 동영상과 화보를 공식 SNS 계정에 노출하고 폭 넓은 생활 정보를 온라인 매거진 형태로 제공한다.

단순히 브랜드 홍보?마케팅에 그치지 않고 매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주제를 선정해 포스팅 하기로 한 것. 시즌 컬렉션을 활용한 스타일링도 다뤄진다.

또 실시간 리뷰로 고객과의 소통 기능도 확대하기로 했다.

동시에 기프트 응모 이벤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하는 고객 참여 마케팅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 같은 시도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사용이 활발한 젊은 남성층을 새로운 고객으로 흡수하기 위해서다. 

이 회사 김은아 팀장은 “브랜드를 경험하지 못했던 사회 초년생을 비롯해 잠재적 고객층이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 타깃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바쏘옴므]



 ■ 키워드 1 : 바쏘옴므
  • 바쏘옴므, 전속모델 지수 가을 화보 공개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가 남성복 ‘바쏘옴므’의 전속모델 배우 지수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지수는 때로는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때로는 멋스럽고 부드러운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 ‘바쏘옴므’ 캐주얼 확대로 불황 돌파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의 남성복 ‘바쏘옴므’가 캐주얼 상품 구성을 확대하면서 성과를 내고 있다. 지난해부터 포멀 비중을 축소하면서 캐주얼 중심의 판매 분위기로 전환 되고 있는 것이다. 출시를 시작한 이번 가을 신상품 가운데 판매율이 높은 품목도...
  • 바쏘옴므, 내의류 판매 호조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이 이번 시즌 출시한 남성복 ‘바쏘옴므’의 내의류 품목이 좋은 반응을 보이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시즌 지난해 보다 한층 다양한 스타일의 내의류를 출시한 ‘바쏘옴므’는 봄 시즌부터 이너 판매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남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ebizway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