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05.24(수) [광고·문의]
CBME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바쏘옴므’ 온라인 마케팅 강화

SG세계물산
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이 남성복 ‘바쏘옴므’의 SNS 마케팅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시즌 브랜드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배우 지수의 인터뷰 동영상과 화보를 공식 SNS 계정에 노출하고 폭 넓은 생활 정보를 온라인 매거진 형태로 제공한다.

단순히 브랜드 홍보?마케팅에 그치지 않고 매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주제를 선정해 포스팅 하기로 한 것. 시즌 컬렉션을 활용한 스타일링도 다뤄진다.

또 실시간 리뷰로 고객과의 소통 기능도 확대하기로 했다.

동시에 기프트 응모 이벤트 등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하는 고객 참여 마케팅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 같은 시도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사용이 활발한 젊은 남성층을 새로운 고객으로 흡수하기 위해서다. 

이 회사 김은아 팀장은 “브랜드를 경험하지 못했던 사회 초년생을 비롯해 잠재적 고객층이 온라인 마케팅의 핵심 타깃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바쏘옴므]



 ■ 키워드 1 : 바쏘옴므
  • 바쏘옴므, 시즌 모델 지수 화보 공개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이 남성 캐릭터 브랜드 ‘바쏘옴므’의 시즌 모델 배우 지수의 여름 화를 공개 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청량감이 돋보이는 써커 가공과 메시홀 제직해 통기성과 프린팅 기법의 리넨 외관의 재킷을 지수가 착장해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표현했다....
  • 허리띠 졸라맨 남성복 … 효율 경영 주력
    강한드라이브를 걸고 있지만 실상 원가 절감이 원천 기술이라는 점을 직원들에게 인지시키고 있는 것이다. SG세계물산은 80여개 점포에서 ‘바쏘옴므’의 매출 목표를 390억원으로 잡고 이익률 개선에 집중한다. 특히 슈트는 해외 OEM 수출 사업에 활용했던 방글라데시...
  • 男 포멀 슈트 대신 ‘셋업슈트’...대박 조짐
    셋업슈트를 올해 총 3천착을 출시하기로 한 가운데 봄보다 여름철 상품을 늘렸다. 그 중 상당수가 재킷과 반바지로 상품을 구성했고 원단의 두께감도 얇게 만들었다. SG세계물산도 남성복 ‘바쏘옴므’의 총 1만3천착의 셋업슈트를 출시하고 그 중 여름철 상품을 60%로...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남성복   
남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ACCESS
패션포럼
bluemountain
cre.ma
  ~
에이랜드-
캘러웨이골프
엘레강스스포츠-
오조크
워모
질스튜어트
언더아머9
이지오3
지오다노
유니클로10
엘르골프
엘레쎄8
올젠11
코오롱스포츠11
코튼클럽
크레송3
파타고니아7
에프알제이
타임5
리바이스14
조이너스
시스템4
네파13
3
데상트14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