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보리보리, 유아동 베스트 아이템 총출동

발행 2017년 03월 03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LF 계열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보리보리는 오는 5일까지 3일간 유아동 봄 신상 의류와 인기 나들이 용품 및 도서, 교구 등을 할인하는 주말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폴로키즈는 폴로와 베어파우 본사 정품 스니커즈 30종을 주말 한정 특가로 구성해 최대 37% 저렴한 2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마밤의 베이비용 유기농 면 100% 봄 내의 78종은 3,9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고, 닥스키즈는 후드 패딩 조끼를 52% 할인한다. 유니프랜드, 에스핏주니어 등 의류 브랜드들도 봄 신상품에 대해 추가 쿠폰할인을 제공하고, 1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는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행사기간 동안 하기스는 전상품에 대해 쿠폰 및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해 기저귀를 1매당 최저 155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지나월드의 유모차형 유아 자전거 에어트라이크는 바람막이가 포함된 블루와 그레이 컬러 제품을 각 13만9,000원에 판매한다.

 

보리보리가 매년 신학기 시즌마다 진행하는 유아교육박람회 기획전에서는 인기 도서와 교구, 완구류를 엄선해 최대 82% 세일한다. 베스트셀러 전집과 학습도서 제품으로는 ‘이현세 만화 삼국지’ (전 10권) 7만8,500원, 영유아용 사운드북 신간 21종을 각각 1만1,060원부터 구매할 수 있고, 중고도서몰 개똥이네는 가나출판사의 ‘만화로 보는 그리스 로마 신화’(전 25권)를 13만9,000원에 판매한다.

 

연령별 발달완구와 교구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0~12개월 영아용 러닝테이블, 멜로디 피아노 아기체육관 등은 2만원대부터 판매하고, 24개월 이후 아이들을 위한 역할놀이 및 각종 교구는 최대 57% 세일한다. 아이들이 놀이를 하면서 스스로 생각하고 창의력을 높일 수 있는 놀이용품으로는 과학상자(1호) 1만6,500원, 원목젠가 8,000원,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 메가디럭스를 5만9,800원에 살 수 있다.

 

보리보리 박윤정 부장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앞두고 주말 동안 야외 나들이 패션과 제품을 추가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는 특가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의류와 잡화 등 패션 아이템 외에도 아이들 학습과 창의력 개발에 도움이 되는 인기 도서와 교구, 놀이용품도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