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4.19(목)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유아동복/주니어   

한세드림, 韓·中 시장서 순항

25% 신장한 1500억 예상
정민경기자, jmk@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한·중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루며 유아동복 전문 업체로는 이례적인 성공을 거두고 있다.

컬리수·모이몰른·플레이키즈프로 3개 브랜드가 5월까지 기록한 매출액은 700억원 이상으로, 런칭 3년차에 들어선 ‘플레이키즈프로’는 300%의 높은 신장률을 기록중이다.

현재 속도대로라면 올 한해 전년 대비 25% 신장한 1500억원의 매출 목표를 순조롭게 달성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세는 가두 상권에 아동복 ‘컬리수’와 ‘모이몰른’의 복합 매장을 운영, 한 곳에서 다양한 콘텐츠의 쇼핑을 원하는 고객을 공략했다. 동시에 대형 유통사에 지불하는 수수료 비중을 낮춰 대리점주와 회사의 이익률을 높였다.

모기업인 한세실업의 신소재 및 디자인 트렌드를 공유해 시너지를 낸 점도 긍정적이다.

중국에서는 ‘모이몰른’이 볼륨을 키우고 있다. ‘모이몰른’은 작년보다 14개 늘어난 94개점에서 매출이 30% 신장했다. 연내 110개점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한세드림]



 ■ 키워드 1 : 한세드림
  • 신규브랜드 - 한세드림 ‘리바이스 키즈’
    2개월 만에 10개 매장 오픈 합리적인 가격대 형성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지난해 11월 직수입 계약을 체결한 ‘리바이스 키즈’의 유통망을 빠른 속도로 확장하고 있다. ‘리바이스’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인지도와 ‘나이키 키즈’, ‘컨버스 키즈’ 등을...
  • 모이몰른, ‘럭키 프라이스’ 프로모션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모이몰른의 춘하상품 ‘럭키 프라이스’ 시즌 제를 실시한다. ‘럭키 프라이스’는 시즌 인기 상품이나 필수 아이템의 생산량을 늘려, 가성비 좋은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기획된 자체 프로모션이다. 올 춘하시즌에는...
  • 한세실업, 김익환 단독대표 체제
    의류업체 아베크롬비를 거쳐 한세실업에 입사했으며, R&D와 품질관리, 해외 생산법인관리, 영업 등 핵심 부서에서 역량을 쌓아왔다. 또 한세드림, 한세엠케이, 에프알제이 등 패션 자회사의 경영에도 참여하며 사업 성장에 기여해왔다. 한세실업 대표로는 지난해...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유아동복/주니어   
유아동복/주니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CBME
LICENTIA
Blue Mountain
짐꾸니
세원ATOS
아리오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