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보브, ‘시그니처 20’ 겨울 컬렉션 앞당겨 출시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올해 겨울 컬렉션 출시를 예정보다 약 한 달 가량 앞당겨 이달 29일 출시한다. 작년 출시일과 비교해서는 보름 가량 빨라졌다.
 
‘시그니처 20’은 보브가 올해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계절별로 공개하는 특별 컬렉션이다. 20년 동안 가장 사랑 받았던 대표 제품들을 현재에 맞게 재해석해 봄, 여름, 가을, 겨울 총 4회 출시하고 있다.
 
‘시그니처 20’의 마지막 시리즈인 겨울 컬렉션은 올해 주요 트렌드로 자리잡은 체크 코트를 비롯해 무통 코트, 다운 점퍼 등 다양한 겨울 아우터로 구성됐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오버사이즈 및 긴 기장의 아우터도 함께 출시한다.
 
많은 패션 피플의 사랑을 받는 무통 코트(Mouton, 안감에 양모를 가공한 외투)가 무릎을 덮는 긴 기장으로 출시된다. 브라운 색상의 가죽에 베이지 색상 양모 안감이 더해져 걸치는 것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눈에 띄는 화사한 블루 색상의 오버사이즈 코트는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겨울 코디를 완성해줄 제품이다.
 
이밖에 보브의 캐주얼한 감성을 담은 심플한 디자인의 다운 점퍼는 풍성한 볼륨감과 로고 디자인이 멋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가격은 코트와 다운 50만원 대, 무스탕 200만원 대다.
 
보브의 20주년 기념 ‘시그니처 20’ 겨울 컬렉션은 오는 29일부터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보브,신세계인터내셔날]



 ■ 키워드 1 : 보브
  • 여성복 다운, 가성비·프리미엄 양동 전략
    조은혜 기자] 올겨울 여성복 다운 가격이 폭넓어진다. 가성비 그룹은 부담을 더 덜고, 고가 그룹은 부가가치를 더 높이는 전략을 택했다. ‘보브’, ‘에고이스트’, ‘이앤씨’, ‘씨’ 등 대부분의 브랜드가 전년보다 최저가와 최고가 가격 차이가 커졌다. 소비...
  • 21년차 ‘보브’ 높은 성장세 비결은
    SNS 통해 신규 라인 스토리 텔링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전개하는 여성복 ‘보브’의 높은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보브’는 지난해 전년 대비 10.5% 신장한 1,050억 원(중국 매출 포함 1,490억 원)의 매출로 마감한데 이어,...
  • '보브' 마이 보이스(#MY VOICE) 캠페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최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젊은 층에서 자신의 취향, 신념 등의 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족이 늘자 지난 시즌부터 당당하게 자신의 목소리를...
더 보기




 ■ 키워드 2 : 신세계인터내셔날
  • '끌로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테스(Tess) 백 출시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테스(Tess) 백을 출시한다. 테스(Tess) 백은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라운드 형태의 가죽 핸드백이다. 광택감...
  • '비디비치' 퍼펙트 클렌징 폼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올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2016년 6월 처음 출시된 이 제품은 올해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 신세계톰보이, 이커머스 겨냥 브랜드 런칭
    사업팀에서 인큐베이팅 된 것이다. 지난 3월 박기범 디자이너 합류를 계기로 온라인 TF팀을 구성해 사업 준비에 착수했고 이 달 관계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쇼핑몰 ‘SI빌리지’를 통해 먼저 공개 했다. ‘스토리 어스’는 남성 소비자를 타깃한 컴포터블한...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여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fashiontokyo
STIU
SWEETSPOT
ALTO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