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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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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컨셉, 더블유컨셉코리아]



 ■ 키워드 1 : W컨셉
  • 美 디자이너 브랜드 ‘그레이버’ 런칭
    윌리엄만의 감성이 결합해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0월 첫 번째 컬렉션을 발매했으며, 현재 자사몰을 비롯해 무신사, W컨셉 등 온라인 셀렉트숍에서 판매하고 있다. 첫 컬렉션은 스웨터, 카디건, 스웨트셔츠 등 3가지 아이템, 20여개 스타일로...
  • ‘리플레인’ 베이직 슬림 팬츠 3년간 완판
    특징이다. 현대 판교점, 롯데 잠실점, 신세계 대구점 등이 있고 신세계 강남점은 장기 팝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은 자체 사이트와 W컨셉, 29CM, 비이커, 퍼스트룩 등이 있다. 이 회사는 협업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보이고 있다. 지난 2015년부터 온라인 편집숍...
  • 여성 컨템 ‘바캉스’ 해외 홀세일 도전
    시도하지 않았던 레트로 무드의 프린트를 개발해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한다. 현재 국내 유통은 온오프라인으로 전개한다. 자사사이트와 W컨셉, 퍼스트룩, 비이커몰, 29CM 등에 입점해 있고 오프라인은 디자이너편집숍 플루보에 입점돼 있다. 오는 12월 신세계 강남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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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더블유컨셉코리아
  • 삼성물산 패션, '제1회 sfdf' 최종 심사 온라인 투표 실시
    ‘좋아요’를 클릭하는 방식이다. 26일까지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디자이너가 우승의 영예를 안게 되고 순위는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또 더블유컨셉코리아와 협업으로 W컨셉 홈페이지(www.wconcept.co.kr)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3차 심사를 통해 6개 팀이...
  • 온라인 플랫폼, 신진 브랜드 육성 투자 늘린다
    오프라인과 중국 등 다양한 채널로 입점 브랜드들의 유통을 확대시킬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블유컨셉’을 운영 중인 더블유컨셉코리아는 ‘프론트로우’라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들의 마케팅과 매출 활성화를 돕고 있다. 디자이너들이...
  • ‘더블유컨셉’ 매출 2배 신장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황재익)이 운영하는 온라인 디자이너 플랫폼 ‘더블유컨셉’이 올해 작년 280억원 대비 2배에 달하는 실적을 낼 전망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이미 지난 10월 450억원의 매출을 돌파했다”며 “이 같은 추세라면 연말까지 550억원 이상 달성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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