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11.18(토)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무신사, 역대 최대 규모 아우터 페스티벌

900여개 브랜드, 1만종 제품 판매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패션 전문 셀렉트숍 ‘무신사’가 오는 이달 1일부터 ‘2017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을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9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 총 1만여 종이 넘는 아우터를 선보이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커버낫, LMC, 에잇세컨즈, 에이치블레이드, 휠라, 내셔널지오그래픽, 빈폴 아웃도어 등 스트리트부터 캐주얼, SPA, 디자이너,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아우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80%의 할인 상품과 매주 업데이트되는 위클리 단독 특가 등 할인프로모션도 함께 준비돼 있다.

이와 더불어 ‘미니 쿠퍼’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니 쿠퍼 증정 이벤트’는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상품을 직접 구매했을 경우는 물론, 친구에게 아우터 추천 시 내가 추천한 친구가 아우터를 구매하거나 나를 추천인으로 입력했을 경우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그 밖에도 최대 7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랜덤 쿠폰 이벤트, 헤비 아우터를 증정하는 SNS 공유 이벤트, 무신사 블로그 스타일 후기 작성자 100명에게 적립금 1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 아우터 페스티벌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무신사]



 ■ 키워드 1 : 무신사
  • '커버낫' 헤비 아우터 컬렉션 무비 공개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겨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커버낫’의 겨울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덕다운 울버린 파카는 지난해보다 더욱 길어진 기장으로 업그레이드됐다.헤비 아우터 컬렉션 무비는 배럴즈와 무신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 '모아(MOAA)' 감성적인 F/W 컬렉션 공개
    촬영을 진행하는 등 감성적인 영상과 사진에 스토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콘텐츠는 SNS를 통해 사전 공개됐으며 공개된지 3개월 만에 무신사, 29CM, 에이랜드 등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20대 초반 남녀커플들이 인증...
  • 캐주얼 시장 ‘판’이 흔들린다(下)
    등장했다. 이들은 캐주얼 시장의 주 소비층인 10~20대 고객들을 흡수하면서 또 다른 빅 마켓을 만들어냈다. 이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무신사는 연간 매출이 3천억원대를, W컨셉은 1천억 원대를 바라보고 있다. 또 에이랜드, 원더플레이스 등 오프라인 매장들도 꾸준한...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ERDOS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