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1.20(토)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무신사, 역대 최대 규모 아우터 페스티벌

900여개 브랜드, 1만종 제품 판매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패션 전문 셀렉트숍 ‘무신사’가 오는 이달 1일부터 ‘2017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을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9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 총 1만여 종이 넘는 아우터를 선보이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커버낫, LMC, 에잇세컨즈, 에이치블레이드, 휠라, 내셔널지오그래픽, 빈폴 아웃도어 등 스트리트부터 캐주얼, SPA, 디자이너,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아우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80%의 할인 상품과 매주 업데이트되는 위클리 단독 특가 등 할인프로모션도 함께 준비돼 있다.

이와 더불어 ‘미니 쿠퍼’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니 쿠퍼 증정 이벤트’는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상품을 직접 구매했을 경우는 물론, 친구에게 아우터 추천 시 내가 추천한 친구가 아우터를 구매하거나 나를 추천인으로 입력했을 경우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그 밖에도 최대 7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랜덤 쿠폰 이벤트, 헤비 아우터를 증정하는 SNS 공유 이벤트, 무신사 블로그 스타일 후기 작성자 100명에게 적립금 1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 아우터 페스티벌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무신사]



 ■ 키워드 1 : 무신사
  • 파퓰러사이언스, DJ레이든과 콜라보레이션
    세계관과 겨울 시즌 콘셉트인 사이버 펑크가 부합하다고 판단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며 무신사 매거진에서는 ‘파퓰러사이언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이근과 레이든이...
  • ‘루트원’ 온라인 유통 시작
    극대화 시킨 제품을 선보인다. 현재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 자사몰, 신세계몰, 위즈위드 등 4곳에 입점 되어 있고 올 춘하시즌 CJ몰과 무신사, 트렁크쇼, 포에바몰에 추가 입점할 계획이다. 또 자사몰 활성화를 위해 아울렛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재고를 판매한다....
  • 온라인 캐주얼 마케팅 비법은 ‘콘텐츠 개발과 SNS’
    정체성은 물론, 이를 어필할 수 있는 콘텐츠와 SNS 노출에 대한 투자가 중요하다고 말한다. 보다모어(대표 장선일 손영덕)의 ‘어커버’는 무신사 내에 가성비 있는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며 런칭 2년 만에 스타 브랜드로 떠올랐다. 페이스북 팔로워만 현재 12만 명이...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 온라인/홈쇼핑   
온라인/홈쇼핑
 상권 | 백화점 | 쇼핑몰/아울렛 | 대형마트 | 가두점 | 편집멀티샵 | 동남대문/리테일쇼핑몰 | 온라인/홈쇼핑 | 기타 |
ERDOS
LA MODA ITALIANA
ACCESS
bluemountain
sewonatos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