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미샤’ 올 봄 시즌 캠페인 공개

발행 2018년 01월 12일

김동희기자 , kdh@apparelnews.co.kr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여성복 ‘미샤(MICHAA)’가 올 봄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모델은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를 선정했다. 글로벌 톱 모델이자 셀러브리티인 그녀는 중성적이면서도 여성미를 갖춘 묘한 매력의 얼굴과 완벽한 몸매로 샤넬, 루이비통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과 함께 했다.

'Brilliant Happiness'를 콘셉트로 일상의 행복함을 느끼는 순간을 포착한 듯 밝은 미소와 함께 아름답게 표현했다.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포멀 슈트, 우아한 여성미와 실루엣을 강조한 드레스, 봄의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 등 어떤 룩도 아름답게 소화해냈다.

파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영상과 함께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미샤 관계자는 “고객들과 폭넓게 소통할 수 있는 컨텐츠들의 보강과 함께 웨딩 고객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 사회 초년생을 위한 데뷔탕트 멤버십 프로그램 등 꾸준하고 다양한 시도를 통해서 더욱 발 빠르게 움직이고 신선함을 부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속 제품들은 전국의 ‘미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미샤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