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SSG.COM 단독 출시

발행 2018년 02월 1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세계적인 크리스털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2018년 봄 시즌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국내 10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통해 선보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Crystals from Swarovski®)' 한정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온라인몰인 신세계몰(SSG.COM)을 통해 2월 19일부터 3월 31일까지 단독으로 판매된다.

찬란한 광채와 우아하게 반짝이는 크리스털 장식이 참여 브랜드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만나 더욱 특별하고 가치 있는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의류, 가방, 쥬얼리, 휴대폰 액세서리, 네일 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의 광채와 다양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패션 의류 브랜드 쌀뤼드미엘(SALUT DE MIEL), 페이우(FAYEWOO), 빈폴 골프(BEAN POLE Golf)와 가방 브랜드 닥스(Daks), 마르헨제이(MARHEN.J), 해프닝아우어(Happening Hour), 패션 쥬얼리 브랜드 미네타니(Minetani), 피 바이 파나쉬(P by Panache), 오디오 기기 브랜드 핑거볼(Fingerball) 네일 브랜드 톡(TOK) 등 10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개성 넘치고 아이덴티티가 분명한 브랜드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파트너가 되어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리미티드 에디션을 신세계몰에서 선보인다.

또한 각 제품에는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제작된 제품임을 식별할 수 있도록 크리스털 프롬 스와로브스키(Crystals from Swarovski®) 공식 마크를 부착했다. 2월 19일부터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신 분들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크리스털 석고 타블렛'을 증정하고,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크리스털 벨벳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의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crystal_insider 계정에서도 이어진다. 프로모션 기간 중 팔로우 이벤트, 해시태그 이벤트, 리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캠페인이 준비되어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