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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아이포맨 뉴 라인 ‘모아브’ 아노락 점퍼 인기
지엔코

발행 2018년 04월 26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이번 시즌 첫 선보인 남성복 ‘티아이포맨’의 새로운 라인 ‘모아브(MOAV)’가 이슈다.


올 시즌 첫 선보이는 ‘모아브(MOAV)’는 ‘티아이포맨’의 모던한 감성에 트렌드 키워드인 ‘차브’ 감성을 더한 라이프스타일웨어다.

‘모아브’는 온라인 쇼핑이 활발한 20~30대 젊은 남성 소비자를 겨냥하기 위해 자사 온라인 몰 ‘지엔코 스타일’과 ‘무신사’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6월에는 ‘W컨셉’에 입점 한다. 

오프라인은 ‘타이포맨’ 10개 매장에서만 판매 중이다. 주요 매장을 쇼룸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인데 직접 입어보고 체험을 통해 온라인 구매를 유도하겠다는 것.  

실제 이 같은 판매 방식을 취하면서 최근 젊은 층 사이에 트렌드 상품으로 부상한 오나락 점퍼의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모아브’ 시그니처 패턴인 카모플라주의 ‘아노락 점퍼’가 온라인을 통한 구매 비중이 높은데 직접 눈으로 보고 착장을 위해 매장 방문하는 고객도 늘었다.

이밖에도 컬러감과 스타일이 화려한 제품 가운데 지퍼 포인트 폴로 티셔츠도 인기다. 

지엔코는 이 같은 추세에 힘을 싣기 위해 뮤지션 그레이와 쌍둥이 댄서 권트윈스를 활용한 영상과 스틸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지속적으로 노출할 계획이다.

또 5월 한달 간 지엔코 스타일과 무신사 스토어에서 ‘모아브’ 단독 프로모션과 같은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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