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스튜디오 톰보이' 멀티 협업 나선다

의류·액세서리 협업 라인 출시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국내 대표 디자이너의 감성과 스튜디오 톰보이 정체성 조화
레터링 티셔츠, 한정판 토트백, 니트슈즈, 골드빛 주얼리 등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올 여름 다양한 전문 브랜드와 함께 특별 협업 라인을 출시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이번 시즌에는 의류부터 가방, 슈즈, 주얼리에 이르기까지 한번에 네 가지 분야의 멀티 협업 컬렉션을 기획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스튜디오 톰보이는 기존 의류 디자인에 새로운 느낌을 더하고, 액세서리 라인을 더 강화하고자 했다.

스타일리스트 박형준 씨가 런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JD 센톨로지’와 협업해 레터링 티셔츠 라인을 출시한다. JD 센톨로지의 인기 룸 프레그런스인 가드니아(GARDENIA), 르허브(L’HERBE) 등의 제품 이름을 티셔츠에 감각적으로 디자인했다. 스튜디오 톰보이 일부 매장에서는 친환경 원료로 만든 룸 프레그런스, 캔들, 디퓨저도 만나볼 수 있다.
 
가죽공방 ‘훈보(HUNBO)’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퀘어 토트백은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포인트 스티치 장식이 들어가 멋스럽다. 스트랩이 부착돼 있어 숄더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지난해 첫 협업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주얼리, 슈즈 브랜드와의 두 번째 협업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대표 커스텀 주얼리(Costume jewelry) 브랜드 ‘타니 바이 미네타니’와 협업해 이번 시즌에는 심플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의 브레이슬릿, 뱅글, 링, 이어링을 출시한다.
 
니트 슈즈 브랜드 ‘노도(Nodo)’와의 협업을 통해서는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 발목 스트랩이 돋보이는 니트 슈즈를 비롯해 레터링 디자인 클러치도 출시한다.
 
스튜디오 톰보이의 멀티 협업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스튜디오 톰보이, 신세계]



 ■ 키워드 1 : 스튜디오 톰보이
  • 폭염의 나날… 여성복 티셔츠만 팔렸다
    반응에따라 수시로 소량씩 투입하는 중가 브랜드는 8~12차까지 진행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보브’, ‘지컷’, 신세계톰보이의 ‘스튜디오 톰보이’는 모두 판매율 70%를 넘었다. 70%, 75%, 71% 순이며, 마감 예상은 75%, 85%, 76%다. 인기스타일이 3~6차...
  • 스튜디오 톰보이, 스무디킹과 ‘102 DAYS OF SUMMER’ 진행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톰보이의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올 여름 F&B 브랜드 '스무디킹'과 협업 프로모션 ‘102 DAYS OF SUMMER(102일 간의 여름)’를 진행한다. ‘102 DAYS OF SUMMER’는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 신세계 여성복 3인방 해외 공략 속도 낸다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 계열의 여성복 3인방 (보브,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이 해외 공략을 가속화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신세계톰보이 차정호 대표는 지난 3월 정기주주총회에서 자체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서둘러, 중장기 발전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을...
더 보기




 ■ 키워드 2 : 신세계
  • 여성 영 조닝 추동 MD 개편
    등의 영향으로 개편 폭이 크지 않았다. 35개 매장의 입점과 31개 점포의 철수가 결정됐다. 입점 브랜드 매장 중 6개(롯데 4, 현대 1, 신세계 1)는 정규가 아닌 팝업매장이다. 브랜드 런칭 기근으로 신규 브랜드 입점은 없고 팝업 공간을 늘리고 편집숍, 라이프스타일...
  • 청담동 명품거리 ‘절반이 비었다’
    백화점, 면세점, 이커머스에 포커싱하고 있다. 특히 국내 면세점이 늘면서 입점할 곳도 늘었고 이커머스 강화도 무관하지 않다. 올해 상반기 신세계, 현대, 롯데백화점의 명품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16% 대 신장했다. 그 중 이커머스에서 두 세 자리씩 신장하고 있다....
  • 신세계TV쇼핑, T커머스 업계 최초 오프라인 매장 ‘S-STYLE’ 명품숍 오픈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TV쇼핑이 T커머스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고 명품 전문 방송 'S-STYLE'을 선보인다. 신세계TV쇼핑은 오는 18일(토)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S-STYLE by SHINSEGAE TV SHOPPING’(159㎡/48평형)이라는 이름으로...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여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kshop
centrestage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koreafashioncontest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