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클라이드앤’ 가두점 확대

연승어패럴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이 캐주얼 ‘클라이드앤’의 가두점 유통을 확대한다.

상반기 10여개 점을 오픈한데 이어 하반기에도 6~7개 점을 추가, 연내 50개(지난해 31개 점)까지 늘릴 계획이다.

백화점과 아울렛이 적정 수준을 갖춘 것으로 판단, 가두점 수를 늘려 매출 볼륨을 확대하기 위함이다.

최근 대부분 가두점이 하락세를 겪고 있는 반면 ‘클라이드앤’은 월평균 3~4천만 원대 매출을 꾸준히 유지 중이다. 안산 원곡점의 경우 월 매출이 7천만 원에 달한다.

캐릭터부터 베이직 라인 등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정상과 이월제품이 고르게 판매되며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가두점은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수료가 적기 때문에 매출 규모가 적어도 이익률이 좋다. 추후에도 가두점 유통을 확대하면서 대형 쇼핑몰에는 메가샵 형태인 ‘클라이드 스튜디오’를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클라이드앤]



 ■ 키워드 1 : 클라이드앤
  • ‘클라이드앤’ 아우터 반응 굿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이 전개 중인 캐주얼브랜드 ‘클라이드앤’의 간절기 아우터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5만장 생산한 양털후드집업은 일 판매량이 1천장에 달한다. 가격을 1만 원 낮춰 29,000원에 책정하면서 판매량이 증가,...
  • 캐주얼 업계 “한파를 기다려~”
    타이트슬림, 슬림, 스트레이트 등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폴리스 본딩 진으로 제작된 등산복도 1개 스타일 선보였다. ‘클라이드앤’은 데님 전문브랜드는 아니지만, 매년 보온성 소재 데님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 기모와 본딩 등을 사용한...
  • ‘클라이드앤’ 래쉬가드 잘 팔았다
    물량 증량에도 판매율 60% 육박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연승어패럴(대표 변승형)이 전개하는 캐주얼브랜드 ‘클라이드앤’의 래쉬가드가 올 여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물량을 전년대비 약 30% 늘렸음에도 전년에 준하는 판매량(약 60%)을 기록했다. 매년 여름...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캐주얼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fashiontokyo
STIU
the378
crema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baggallini
ARIO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