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더블유컨셉, 익스클루시브 브랜드 선정

발행 2018년 12월 07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황재익)가 디자이너 편집숍 더블유컨셉의 독점 브랜드 톱10을 선정, 차별화된 큐레이션을 강화할 예정이다.


더블유컨셉은 다양하고 유니크한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편집숍으로, 소비자들에게 엄선된 셀렉션을 제공하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컨텐츠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9년부터 홈페이지 리뉴얼과 컨텐츠 개편 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큐레이션을 선보이고, 단독 입점 브랜드에 사업비를 지원해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적극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더블유컨셉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40여개의 단독 입점 브랜드 중 2019년 주력 익스클루시브 브랜드 톱10으로 선정된 브랜드는 여성복 ‘아크로’, ‘모한’, ‘프론트로우’, 여성 슈즈 ‘메노드모쏘’, ‘율이에’, 쥬얼리 ‘넘버링’, 유니섹스 캐주얼 ‘아더에러’, ‘칼하트 윕’, 잡화 ‘화이트 프로젝트’, 뷰티 브랜드 ‘어뮤즈’다.

더블유컨셉은 해당 브랜드들과 온·오프라인 행사는 물론, 다양한 프로젝트와 흥미로운 협업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더블유컨셉에서는 다가오는 연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를 준비했다. 12월 한 달 동안 윈터 세일과 애프터 크리스마스 세일, 컨버스 포함 4번의 72시간 팝업 세일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데코 아이템, 메이크업 제품과 파자마 파티 룩, 란제리, 선물 아이템 등 홀리데이 시즌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익스클루시브 브랜드와 홀리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블유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