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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바그룹, 코스메틱 시장 진출

‘더 뷰티풀 팩터’ 런칭
유민정기자, ymj@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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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바바그룹(회장 문인식)이 올해 코스메틱으로 영역을 확장한다.

8일 라이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를 공식 런칭,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다.

‘아이잗바바’, ‘지고트’ 등 여성복을 전개해온 바바그룹은 온라인 쇼핑몰 ‘바바더닷컴’을 런칭, 지난해 스트리트 패션 플랫폼 ‘힙합퍼’를 인수하며 온, 오프라인을 아울러 영역을 확장해왔다. 20년 넘게 여성복을 전개하며 쌓아 온 여성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노하우를 활용해, 코스메틱 브랜드를 런칭한 것.

작년 코스메틱 사업부를 신설하며, 아모레퍼시픽 출신 김성수 전무를 영입했다. 그를 주축으로 ‘더뷰티풀 팩터’를 전개해나갈 방침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픈마켓, 종합몰에서 선보이고 있다.

‘더뷰티풀 팩터’는 ‘일상을 더마(Derma)하다’는 슬로건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5가지 라이프코드를 중심으로 라이프,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 스킨바이오틱 매커니즘으로 효과를 주는 ‘라이프 더마코스메틱’을 지향한다. 제품은 총 16종으로 밸런싱 마스크라인, 보습라인, 앰플 스페셜라인, 선 라인 및 클렌징라인으로 구성된다.

지난 8일 런칭쇼를 통해 ‘더뷰티풀 팩터’의 공식 런칭을 알렸다.

런칭쇼는 ‘더뷰티풀 팩터’의 5가지 라이프코드(Fresh, Cozy, Joy, Suprise, Relief)를 시각화한 ‘제품 컨셉존’,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후기 및 제품시연을 선보인 ‘뷰티 토크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컨셉존은 수분 클렌징라인의 ‘프레시존’, 보습 기초 베이직라인의 ‘코지존’, 페이스 마스크라인의 ‘조이존’, 코어앰플을 필두로 한 ‘서프라이즈 존’. 선케어 라인의 ‘릴리프 존’으로, 각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총 300여 명의 관계자 및 왕홍, 뷰티 인플루언서가 참석했다.

바바그룹 문인식 회장은 “‘더 뷰티풀 팩터’를 선보이며 패션이라는 외형의 스타일을 넘어, 내, 외면을 아우르는 아름다운 삶의 방식을 제안한다.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하며 패션, 뷰티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바그룹 김성수 전무는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뷰티풀 팩터’를 만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 향후 유통망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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