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커버낫, 편집샵 ‘보스트풀’ 협업 제품 출시

발행 2019년 04월 01일

전종보기자 , jjb@apparelnews.co.kr

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편집숍 ‘보스트풀’과의 협업 상품을 선보였다.


‘보스트풀’은 부산을 거점으로 일본, 유럽, 미국 등의 브랜드를 취급하는 부산의 대표 셀렉숍이다.


협업 상품은 커버낫의 인기 상품인 ‘서클 어센틱 로고 티셔츠’로, 중량감 있는 헤비 웨이트 싱글 원단을 2번 방축 가공해 원단 밀도를 높였다.


기존에 사용하지 않았던 형광색과 파란색을 사용했으며, 블랙, 확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발매됐다.


제품은 ‘보스트풀’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