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여성 감성 라이프스타일 ‘로즈골드’ 전개
‘와일드로즈’

발행 2017년 03월 23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여성 감성 라이프스타일 ‘로즈골드’ 전개

‘와일드로즈’


 
‘로즈 골드’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아웃도어 ‘와일드로즈’가 이번 춘하부터 여성의 럭셔리하고 페미닌한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한 ‘로즈골드(Rose Gold) 라인’을 전개한다.
도심형 매장에서 전개되는 ‘로즈골드’ 라인은 일상생활에서 아름다움을 표현할 줄 아는 가치관을 지닌 여성들을 위한 감성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이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 기반에 로즈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모던한 디자인, 다채로운 패턴과 프린트,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표현했으며, 일상복과 트레블웨어로 활용 가능하다.
주력 상품으로는 화려한 장미 자수가 포인트인 스카쟌 점퍼, 매쉬 소재 점퍼와 베스트, 트렌디한 스위스 모티브 프린트 원피스 등이다.
이 회사 강오순 상무는 “로즈골드 라인은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기존 아웃도어에 없던 참신한 디자인과 핏을 제안한다. 스위스 감성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여성들의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