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지컷’ 지히 콜라보 매출 견인
아이템 절반 3차 리오더

발행 2017년 06월 15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지컷’ 지히 콜라보 매출 견인

아이템 절반 3차 리오더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캐주얼 브랜드 ‘지컷’이 이번 춘하시즌 선보인 지히(JIHI) 콜라보레이션 라인이 매출견인을 톡톡히 하고 있다.
출시 아이템 중 절반이 3차 이상 리오더에 들어갈 만큼 높은 판매율을 보였고, 특히 플라워패턴의 블라우스와 스팽글 장식의 핑크 티셔츠가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에 힘입어 기존 점 대비 7~8%, 신규 점 포함 10% 이상 신장을 지속 중이다.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신진 팝 아티스트 지히와 선보인 콜라보 라인은 ‘꽃과 함께하는 하루(journee avec des fleurs)’를 컨셉으로 블라우스, 원피스, 스커트, 티셔츠 등 33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블라우스 20~30만원대, 청바지 10~20만 원대, 티셔츠 4만~10만 원대, 원피스 30~40만 원대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지히 특유의 꽃, 입술, 하트 모티브를 활용한 패턴과 색감이 ‘지컷’의 여성스러운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말했다.
하반기에도 새로운 라인을 다양하게 선보여 상승세를 이어가 연내 목표로 한 550억 원의 매출을 무난히 달성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지컷’은 지난해 84개 유통망, 500억 원의 매출로 마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