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서부석 쌤소나이트 대표, 세 번째 글로컬라이징 도전
원스톱 트래블 솔루션 플레이스 ‘라이프 이즈 져니’ 런칭

발행 2017년 09월 1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서부석 쌤소나이트 대표, 세 번째 글로컬라이징 도전

원스톱 트래블 솔루션 플레이스 ‘라이프 이즈 져니’ 런칭


 

 

 

 

쌤소나이트코리아 서부석 대표< 사진 왼쪽 >가 여행과 관련된 원스톱 솔루션 ‘라이프 이즈 져니(Life’s @ Journey)’로 또 한 번 글로컬라이징을 나선다.
국내 최초 트래블 라이프스타일 프로젝트이자 쌤소나이트그룹에서도 처음 시도하는 사업이다.
서 대표는 글로벌 기업 쌤소나이트 그룹의 본사 정책과 별개로 로컬라이징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를 2010년에 런칭해 해외로 역수출하는 성공을 거둔 바 있다.
‘라이프 이즈 져니’는 리테일 글로컬라이징의 일환으로 전 세계 진출국 중 한국에서 최초로 시도된다. 멀티스토어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에 이어 사실상 세 번째 국내 개발 프로젝트다.
서 대표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 가방 산업 부문 리딩 기업이라는 지위를 한 단계 뛰어넘어 파워풀한 콘셉트 스토어를 구현한다”고 말했다. TF팀을 꾸린지 6개월 만이다.
롯데쇼핑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실험 무대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라이프 이즈 져니’ 1호점은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들어서며 약 150평 규모로 15일 오픈했다. 이어 22일 롯데 부산 서면점에 90평 규모 2호점을 열 예정이다.
매장에는 쌤소나이트, 리뽀, 그레고리, 아메리칸투어리스터 등 전개 중인 브랜드와 패션, 뷰티, IT 기기, 여행 상품, 카페 등이 들어선다. 트래블 어드바이저, 전문여행사 상담서비스, IoT 존 등 디지털 기술도 선보인다. 30여개 브랜드를 구성, 일부 입점 브랜드는 위탁 전개 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