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와이제이, ‘로라로라’ 카테고리 확장
유니섹스 런칭 이어 6월 뷰티 라인 첫 선

발행 2019년 05월 08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가 펀&헬시 콘셉트의 영캐주얼 브랜드 ‘로라로라’의 카테고리 확장에 한층 속도를 내고 있다.


이번 춘하시즌 유니섹스 라인인 ‘알:엘오엘(R:LOL)’을 새롭게 런칭하고, 6월경에는 뷰티 라인을 새롭게 런칭할 계획이다.


지난달 24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알:엘오엘’ 라인은 ‘GIRL MEET BOY’를 콘셉트로 한 세컨드라인이다. 로고의 ‘R’은 ROLA & ROY, ‘LOL’은 LAUCH OUT LOUD(ㅋㅋㅋㅋㅋ)를 뜻하며, 심플하고 베이직하면서 위트 있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다양한 컬러 티셔츠 시리즈부터 볼캡, 조리개 백팩 등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했다. 컬러, 로고, 메시지, 라벨로 위트를 더하고 오버사이즈 핏 매치 등 ‘알:엘오엘’만의 쿨하고 위트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뷰티 라인은 립 아이템을 중심으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로라로라’만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컬러와 패키지를 준비 중이다.


타사 브랜드와의 콜라보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올 1월 ‘잔스포츠’와 백팩을, 2월에는 ‘슈펜’과 백팩, 어글리 스니커즈, 플랫폼 스니커즈 등 총 10종의 상품을, 4월에는 ‘페넥’과 지퍼 월렛, 미니 월렛, 미니 백, 폰 케이스 등을 출시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라인확장, 콜라보 등 다양한 시도로 카테고리를 넓히며 ‘행복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로라로라’는 현재 오프라인 8개점(홍대 플래그십숍, 명동 롯데영플라자, 중동 현대유플렉스, 수원 AK, 동대문 롯데피트인, A랜드 3개)과 온라인 13개점(자사몰, 무신사, W컨셉, 위즈위드, 29CM, SSG 등)을 가동 중이다. 아시아 시장 공략도 시작했다. 작년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에 이어, 지난 3월 일본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