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에이션패션, 폴햄 등 3개 브랜드 1월 일제히 신장

발행 2020년 02월 11일

오경천기자 , ock@apparelnews.co.kr

폴햄 30% 키즈 70% 프로젝트엠 20%
1월초 봄 상품 한 발 빠른 출고 효과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은 대표 캐주얼 ‘폴햄’과 ‘프로젝트엠’, 아동복 ‘폴햄키즈’ 등 3개 브랜드가 1월 큰 폭의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폴햄’은 전년 동월대비 30%, ‘프로젝트엠’은 20%, ‘폴햄키즈’는 70%의 성장세를 각각 나타냈다.

 

폴햄
폴햄

 


‘폴햄’은 지난해 11월부터 3개월 연속 상승세다. 11월과 12월에는 각각 30%, 20%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겨울 주력 아우터 ‘알래스카 숏패딩’의 판매가 활발하게 이뤄졌다는 분석이다. 


1월 역시 숏패딩 판매는 물론 조거팬츠와 퍼티그팬츠, 경량 패딩점퍼와 베스트, 간절기 아우터 등 봄 시즌 주력 제품의 반응이 좋았다. 1월초 한 발 빠르게 출시했던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 후디와 스웨트셔츠, 니트 등 베이직 아이템들도 판매가 꾸준하다.


봄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달 말부터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새로운 VMD 전략, 현장 영업 강화 및 프로모션 확대를 통해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연말까지 250개 매장을 구축하고 1,800억 원을 달성한다는 목표이다.

 

프로젝트엠
프로젝트엠

 


‘프로젝트엠’ 역시 봄 상품 판매가 좋았다. 맥, 트렌치, 카치온 등 봄 시즌 코트류와 셋업 수트를 다양하게 출시했는데 반응이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는 분석이다. 예년보다 겨울 추위가 없어 봄 상품을 빨리 출고했던 것이 효과를 봤다. 


‘프로젝트엠’은 올 상반기 갤러리아 광교점을 포함해 8개의 신규점을 오픈하는 등 연말까지 주요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울렛 출점을 통해 170개 유통망을 구축하고 800억 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폴햄키즈
폴햄키즈

 


‘폴햄키즈’는 70%의 큰 폭 성장률을 기록했다. 지난해에 비해 유통수가 20개 정도 늘어난 영향도 있지만 점포당 매출이 크게 늘었다는 분석이다. 매장 수는 현재 90여개로 30% 늘었지만 매출은 70%의 성장률이다.


이번 시즌 아역 배우 김강훈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전달했던 것이 효과를 봤다. 또 최근에는 미디어 콘텐츠를 이끌어나갈 새로운 곰 캐릭터 ‘폴키’를 런칭, 재미있고 친근한 모습의 숏필름을 제작, 본격적인 바이럴 마케팅에 들어갔다. 


올해 매출 목표는 작년대비 30% 성장인 500억 원 돌파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