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맨즈, 수영복 이어 신발까지 확장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발행 2020년 06월 04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 중인 애슬레저 ‘젝시믹스’가 이번 시즌 풋웨어 라인까지 선보인다. 풋웨어는 온라인 자사몰에서 판매된다.

 

여성 요가복으로 출발한 ‘젝시믹스’는 최근 맨즈 라인, 스윔웨어에 이어 풋웨어까지 연이어 출시, 제품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한다.

 

이번에 출시된 풋웨어 ‘프로젝트 X-1(엑스원, 이하 X-1)’은 볼드하고 청키한 매력이 돋보이는 어글리 슈즈다. 신발의 외부 갑피가 발의 굴곡에 맞춰 편안하게 받쳐 줄 수 있도록 인체 공학적 패턴을 적용했다. 신발 안쪽은 통기성을 위해 메쉬 원단을 사용했고 초극세사 신세틱 레더(인조가죽)를 활용했다. 운동화 내 밴드 타입의 신발 끈이 부착 됐고 아웃솔 전체에 논슬립 러버 테두리를 입혔다.

 

남녀공용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네오화이트, 크림핑크, 테크블랙, 샌드베이지, 시나몬화이트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한 제품에 3가지 색깔의 신발 끈이 제공된다.

 

이 회사 이수연 대표는 “앞으로도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 회사는 ‘맨즈라인’ 광고 모델로 운동마니아 김종국을 발탁하고 첫 TV CF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