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국내 대표 스포츠로 재도약

발행 2020년 10월 19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소비자 분석 통한 제품 개발과 소통 강화 전략

‘잘됐으면 좋겠어 당신의 발걸음’ 시즌2 돌입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가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다시 한 번 도약을 위해 상품에 대한 연구 개발은 물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최근 ‘워킹’과 ‘러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이와 관련된 제품 개발을 확대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운동 및 적극적인 야외활동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가족이나 커플 등 소수단위의 활동이 늘고 있으며, 그 중 워킹이나 러닝 등에 대한 키워드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이를 위한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로 푸쉬 트레이닝 세트
프로 푸쉬 트레이닝 세트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내놓은 트레이닝 세트와 워킹화 역시 소비자들의 관심도를 분석해서 개발된 제품들이다. 이 관계자는 “트레이닝 의류는 사계절 내내 인기 있는 제품이지만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고, 야외 활동도 가벼워지면서 판매량이 더 늘고 있다. 이에 일상과 야외 활동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의 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남성용 제품은 ‘프로 푸쉬 트레이닝 세트’로 네오플랜 타입의 스트레치 원단인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해 슬림하게 핏을 잡아주면서 편안한 착용감까지 자랑한다. 상의는 집업과 경량 다운 충전재를 적용한 베스트가 한 세트로 실용성까지 더했다.


여성용 제품은 ‘소프트 트리코트 트레이닝 세트’로 터치감이 부드러운 폴리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했다. 가슴 및 등판 부분에 입체감이 느껴지는 엠보 디자인의 배색 소재와 엉덩이를 살짝 덮어주는 길이가 세련되면서 날씨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소프트 트리코트 트레이닝 세트
소프트 트리코트 트레이닝 세트

 


신발에서는 ‘엑스모션 시리즈’를 주력으로 내놨다. 엑스모션 시리즈 워킹의 역학적 분석과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워킹화가 가질 수 있는 최대의 장점을 살렸다. 가족이나 커플 단위 워킹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워킹화에 대한 수요도 늘고 있어 ‘프로스펙스’의 기술력을 총 집약해 선보인 제품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대한민국 국민들은 위해 ‘잘됐으면 좋겠어 당신의 발걸음’ 프로젝트 시즌2도 진행 중이다. 지난 5월 처음 진행된 이 프로젝트는 특이한 발모양으로 기성화 착용에 어려움을 겪는 50명의 고객을 선정해 맞춤 운동화를 제작해 준 행사다. ‘프로스펙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은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공감대를 형성했고, 이번에 시즌2를 진행하게 됐다.

 

 

엑스모션 시리즈
엑스모션 시리즈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