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신촌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캐릭터캐주얼
컬러감 있는 상의·핀 스트라이프 인기

발행 2019년 05월 30일

정혜인사진기자 , jhiphoto@apparelnews.co.kr

현대 신촌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캐릭터캐주얼


컬러감 있는 상의·핀 스트라이프 인기

 

현대 신촌점은 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대중교통 이용고객들의 유입이 활발하다. 또 대학가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젊은 고객층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고객 연령대가 높은 본관과 젊은 층 타깃의 유플렉스로 이원화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대를 수용하고 있다.


남성 캐릭터캐주얼 조닝은 본관 6층에 위치해있으며 총 20개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


티셔츠류 보다는 셋업 수트와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준 린넨 셔츠가 반응이 좋다. 최근 계절이 바뀌면서 밝은 컬러의 상의가 반응이 좋으며 핀 스트라이프 또한 인기가 좋다.


식품관과 유플렉스 리뉴얼을 시작, 새로운 시도를 꾀하고 있다.


 

 

바이어 한마디 - 엄다인 남성캐릭터 담당


컨템포러리 조닝 신장 중


주 고객층은 30~50대로 30~40대 남성과 40~50대 여성 고객으로 나뉜다.


작년과 비교했을 때, 바지 핏의 변화가 찾아왔다. 와이드 핏 바지가 대중화 되었고 상의는 박시한 스타일로 변화했다.


전체적으로 밝은 톤의 컬러감 있는 상품이 반응이 좋으며 긴팔의 얇은 셔츠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아우터형 상의, 시원한 소재의 재킷 또한 인기몰이 중이다. 남성 패션 조닝에서는 남성 컨템포러리가 반응이 좋아 신장 중이다.


오는 6~9일 4일간 일부 브랜드(커스텀멜로우, 앤드지, 티아이포맨, 본, 지오지아, 킨록by킨록앤더슨, 지이크)의 현대백화점 카드 결제시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숍 매니저 한마디 - 김범준 ‘띠어리’ 매니저


밸류 인정한 충성 고객층 두터워

 

판매 경력은 7년, 매니저 경력은 신촌점에서 1년째다.


‘띠어리’는 디자인, 품질, 착용감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추구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띠어리’만의 독보적인 모던 컨셉은 어떤 의류에도 코디가 가능하다. 블랙, 차콜을 멋있게 구현하고 있으며, 컬러풀한 색감 또한 겸비하고 있다. 방문 고객은 20~60대까지 다양하지만, 주 고객은 30~40대 다.


브랜드만의 무드를 중시하여 주력 아이템을 전면배치하고 콜라보레이션과 소재의 어울림을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캐칭 할 수 있도록 배치했다.


가벼운 소재의 옷과 수트가 인기인데, 사토리얼 시어 등을 사용해 실용적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팬츠 또한 인기가 좋다. 신축성과 핏감이 뛰어나다. 


편안한 착용감과 고급스러운 형태감으로, 높은 가격대임에도 충성 고객이 많다. 온라인 SNS 마케팅으로 국내외 다양한 고객을 유치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면 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