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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 패션
롱 패딩은 재고만 팔아도 숏 패딩 반응 기대 이상
2019/01/14, 01면
유통-최종양 부회장, 패션-김일규 부회장
2019/01/14, 01면
날씨 영향, 소비 심리 위축
2019/01/14, 02면
내년 라이프스타일숍 오픈
2019/01/14, 02면
3개 브랜드 올 목표 1350억
2019/01/14, 05면
언더웨어 등 신규 라인 런칭
2019/01/14, 05면
콜라보레이션 전략도 지속
2019/01/14, 05면
기획·소싱력 보강
2019/01/14, 05면
토털 여성복 도약
2019/01/14, 05면
NBA·MLB·지프·캉골 등
2019/01/14, 06면
소비자 사이즈 업 요청 반영
2019/01/14, 06면
남성복, 맨즈 본부로 통합… 한경애 전무 총괄
2019/01/14, 06면
파리 이어 뉴욕, 도쿄 쇼룸 오픈
2019/01/14, 07면
캐미시어 코트 판매율 가장 높아
2019/01/14, 07면
아이콘서플라이
2019/01/14, 07면
데님·셔츠 등 판매율 높아
2019/01/14, 07면
바이럴 영상 화제
2019/01/14, 07면
핸드백만으로 성장 한계 뚜렷
2019/01/14, 08면
특화된 기술력·국내 생산 강점
2019/01/14, 08면
코나이, 2020년 슈즈 런칭
2019/01/14, 0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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